언젠가 떠나길 바라며

[캘리영상] 캘리그라피 첫 번째 '잔나비' <나의 기쁨, 나의 노래>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[캘리영상] 캘리그라피 첫 번째 '잔나비' <나의 기쁨, 나의 노래>

아무 것도 아닌 사람 (Nobody) 2019. 4. 20. 19:10
728x90
반응형

크림님의 유튜브 캘리영상입니다.크림님의 글씨가 너무 좋아서 널리 알리고 싶기도 했고요.조르고 졸라서 첫 번째 영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글씨 자체가 너무 예뻐서 영상 자체에 특별한 기교가 필요없기도 했고 (잘 할 줄도 몰라요 ^^;)잔나비 신곡 나의 기쁨, 나의 노래의 가사 일부를 써보기로 했어요.첫 가사부터 마음에 확 와닿네요. 이런 가사는 어떻게 쓰는 걸까요? 타고난 거겠죠? (너무 쉽게 말하나? ^^;)길지 않은 영상이니까 부담없이 보세용 ^^ 따라 써 보아도 좋겠네요.처음엔 쉽지 않겠지만 노래하는 마음으로 천천히 연습해보세요~

[SBC 크림] 캘리 영상 '잔나비' 신곡 <나의 기쁨, 나의 노래>
↓↓↓↓↓

https://youtu.be/i2R201Bz9f0 (클릭!)


반응형